NEWS

  • 포레오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금한령(禁韓令) 에도 불구'포레오(FOREO)' 매출 신장 화제
작성자 포레오 (ip:)
  • 작성일 2017-11-02 17:59: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
평점 0점






중국정부가 한반도의 사드(THAADㆍ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배치에 대한 보복조치로 자국민에게 내린 금한령(禁韓令ㆍ한국단체관광 금지)의 여파로 유커(중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겨 화장품, 패션 등 수 많은 브랜드가 매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포레오(FOREO)' 브랜드는 제품의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유례없는 매출신장을 기록하고 있어 유통 업계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이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집에서 직접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로, 이러한 뷰티 디바이스 열풍의 중심에 서있는 '포레오(FOREO)'는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등 전 세계적으로 급격한 매출 성장세를 이루어내며 가장 트렌디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포레오(FOREO)의 공식 수입원 ㈜브랜디포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트렌드 세터들에게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인 포레오는 최근의 면세점 매출 부진에도 끄떡없이 전년 대비 10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유래 없는 고성장을 기록해 나가고 있다"면서, "아직 국내 내수 시장에서는 진입단계이지만, 최근 주요 백화점 단독 매장과 유명 글로벌 뷰티 체인 스토어 등에 입점되며 내수 시장에서도 매출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도 글로벌 열풍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레오(FOREO)는 클렌징 라인(LUNA2, LUNA MINI2, LUNA PLAY, LUNA PLAY+, LUNA GO), 구강케어 라인(ISSA, ISSA MINI, ISSA MIKRO), 마사지 라인(IRIS) 등 총 3가지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롯데, 신라, 신세계 등 국내 주요 면세점 9곳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현대백화점, 부츠(BOOTS), 시코르(CHICOR) 등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메뉴보기
  •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