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게시판
  3. 공지사항

공지사항

  •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포레오 AS 안내***
작성자 포레오 (ip:)
  • 작성일 2018-12-31 11:24: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75
평점 0점

FOREO를 찾아주신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공식몰에서 2년 이내 구매하신 제품이 고장이 나는 경우,

수리 제품이 아닌, 새 제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 과실 및 포레오 플레이 라인 제외)

고객님이 보내주신 제품이 폐기되는 만큼,

환경과 건강한 소비문화를 위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포레오 AS 안내***

1. 제품 이상 확인

Q. 전원이 안 켜져요.

1) 포레오 제품은 한 시간 정도면, 완충 가능합니다.

깜박이던 불빛이 멈출 때까지 충전하신 뒤, 충전기에서 제품을 분리해야 작동됩니다.

또한, 서너 시간 이상의 장시간 충전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전압이 센 건물의 경우, 컴퓨터나 노트북을 이용한 충전을 권장합니다.

2) 포레오 제품은 100% 방수이나, 충전 전에는 물기를 제거해 주십시오.

3) 자동잠금모드가 설정될 수 있으니 + -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꾹 눌러 해제해 보십시오.

 

Q. 클렌저 돌기가 더러워졌어요.

1) 포레오 루나는 위생적인 실리콘 돌기로

교체없이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루나 시리즈는 포밍클렌저 사용이 가장 적합하며,

오일과 실리콘이 없는 제품과 사용할 경우,

따로 세정제를 쓰지 않고, 사용 즉시 미지근한 물로 헹군 뒤 건조시켜도

깨끗하게 쓸 수 있습니다.

보다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포레오 실리콘 클렌징스프레이를 함께 쓰셔도 좋습니다.

 

Q. 이사 마이크로 칫솔모가 부러졌어요.

1) 이사 마이크로는 영유아 치아발달시기의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이 되는 잇몸마사저입니다.

, 치발기나 유아 장난감이 아닌 만큼, 진동칫솔을 아이 혼자 사용케 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모를 강하게 씹어 삼킬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며,

반드시 보호자가 잇몸에 가볍게 대어 잇몸 마사지를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Q. UFO 쿨링모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1) FOREO 앱을 설치해 주세요.

UFO는 모바일앱 연동없이는 쿨링모드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FOREO앱을 무료다운로드 한 후,

블루투스로 UFO 기기를 연결합니다.

UFO 마스크팩 패키지의 바코드를 스캔해서 낮과 밤 모드에 따라 사용할 수도 있으며,

설정(왼쪽 화면 위 세 줄 표시)  Settings -> UFO Controls 로 들어가

쿨링모드와 히팅모드 선택 뿐 아니라, 진동의 강도, LED 테라피 컬러 선택 역시,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Q. 포레오 PLAY 라인

1) 포레오 플레이 플러스, 포레오 플레이 등 플레이 라인은 교환, 환불, AS 제외 상품입니다.

 

2. 구매처 확인

공식몰(www.brandepot.co.kr)에서 2년 이내 구매하신 제품은 AS 가능합니다.

타사몰이나 면세점, 백화점, 드럭스토어 등 기타 매장에서 구입한 경우,

해당 구매처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l  포레오 한국 본사 AS안내 (국내 면세점 구매 시)


TEL : 00-30-8321-0052 

       Mail : customercare-row@foreo.com

     시간: 09:00 ~ 16:30 (공휴일 제외)




 

3. AS신청 시, 필요한 것

1) 2년 이내의 영수증 또는 구매내역 증명자료

- 공식몰의 경우, 대략적인 구매날짜만으로도 조회 가능하며, 영수증이 따로 필요 없습니다.

- 출력이 어려운 경우 

brandepot@bestbrandco.com 로 부탁드립니다.

2) 정품인증카드

- 제품 케이스 내, 동그란 핫핑크 실리콘 카드 중앙을 동전으로 긁으면, 정품인증번호가 쓰여있습니다.

- 제품에 따라 직사각형의 화이트 카드가 들어있을 수 있습니다.

- 공식몰의 경우, 정품인증등록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AS 가능합니다.

3) 이상 증상의 제품과 충전기

4) 새 제품을 받을 주소와 연락처

- 보내주신 택배 상자가 오염되어 글씨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영수증, 정품인증카드, 제품과 함께

 고객님이 새 제품을 받을 주소와 연락처, 성함, 그리고 이상 증을 간략하게 메모해

 동봉해 주시길 바랍니다.

 

4. 택배

-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 122 21 포레오 AS 담당자 앞

- CJ택배 방문 접수 요청: CJ 대한통운 택배의 경우, 무료 발송 가능합니다.

- 타사 택배의 경우, 고객 부담으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 단순변심 교환 시, 6000원 왕복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AS 소요기간

- 영수증, 정품인증카드, 제품 이상 증상이 모두 확인된 경우

주말, 공휴일 제외 3일 이내 출고가 가능합니다.

  , 천재지변이나 제주도 및 산간지역 등 택배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6. 2년 후 AS

- 동일한 제품을 50%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전화 02-6959-3617로 문의 바랍니다.

 

7. 기타

- 단종된 모델의 경우, 최근 출시된 제품으로 발송됩니다.

- ISSA의 경우, ISSA 2로 교체 발송되며, 색상이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아, 원하는 색상 선택이 가능합니다.

포레오 AS규정은 회사 내부 사정이나 본사 매뉴얼 수정 등으로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 사이트를 통해 공지 안내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메뉴보기
  • 메뉴닫기